Vol. 20 (2014년)
  1. Vol. 20, No. 1, March 2014
    1. 정기구학 및 역기구학을 이용한 하지 교정 절골술 계획 생성/Surgical Planning in Deformity Correction Osteotomies using Forward Kinematics and Inverse Kinematics
      정지원, 이승열, 윤기범, 박문석, 이제희/Jiwon Jeong, Seung Yeol Lee, Kibeom Youn, Moon Seok Park, Jehee Lee
    2. 영상 기반 조명을 적용한 퐁 반사 모델의 실시간 렌더링을 위한 근사 기법/An Approximation Technique for Real-time Rendering of Phong Reflection Model with Image-based Lighting
      정태홍, 신현준/Taehong Jeong, Hyun Joon Shin
  2. Vol. 20, No. 2, JUNE 2014
    1. 단안 영상에서 인간 오브젝트의 고품질 깊이 정보 생성 방법/High-Quality Depth Map Generation of Humans in Monocular Videos
      이정진, 이상우, 박종진, 노준용/Jungjin Lee, Sangwoo Lee, Jongjin Park, Junyong Noh
    2. GPU를 이용한 특징 기반 영상모핑의 가속화/Acceleration of Feature-Based Image Morphing Using GPU
      김은지, 윤승현, 이지은/Eun-Ji Kim, Seung-Hyun Yoon, Jieun Lee
    3. 루브 골드버그 기계의 합성을위한 예제 기반 접근방법/An Example-Based Approach to the Synthesis of Rube Goldberg Machines
      이강훈/Kang Hoon Lee
  3. Vol. 20, No. 3, SEP 2014
    1. 옵티컬 플로우와 가중치 경계 블렌딩을 이용한 전경 및 배경 이미지의 합성/Composition of Foreground and Background Images using Optical Flow andWeighted Border Blending
      Dawit Gebreyohannes, 최정주/Dawit Gebreyohannes, Jung-Ju Choi
    2. 리깅 공간으로의 몸체 동작 리타겟팅/Body Motion Retargeting to Rig-space
      송재원, 노준용/Jaewon Song, Junyong Noh
  4. Vol. 20, No. 4, DEC 2014
    1. 등위면 볼륨렌더링을 위한 이미지 공간 폐색 쉐이딩 모델/Image Space Occlusion Shading Model for Iso-surface Volume Rendering
      김석연, 유상봉, 장윤/Seokyeon Kim, Sangbong You, Yun Jang
    2. 질점-용수철 기반 변형/파괴 물체와 격자 기반 유체의 상호작용 시뮬레이션 기술
      김봉준, 임재광, 홍정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