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 18 (2012년)
  1. Vol. 18, No. 1, March 2012
    1. 동영상 합성 및 편집을 위한 특징점 기반 조명 및 그림자 추정
      황규현, 박상훈
    2. 사실적인 포인트 기반 렌더링을 위한 서브서피스 스캐터링 방법
      김현중, 최수미
    3. 표정과 동작 데이터의 자동 동기화 기술
      정태완, 박상일
    4. 옥트리 기반의 적응적 부호거리장을 이용한 사면체 요소망 생성
      박석훈, 최민규
  2. Vol. 18, No. 2, JUNE 2012
    1. 범용 디지털 카메라를 이용한 HDR파노라마 환경 맵 제작 시스템 개발
      박은혜, 황규현, 박상훈
    2. 레벨셋 기법을 이용한 컬러 이미지 분할
      유주한, 정문열
    3. 컴퓨터 그래픽스 연구 현황: 1부 실세계로의 접근
      윤성의, 이승용, 이제희, 임인성, 정규만
    4. 컴퓨터 그래픽스 연구 현황: 2부 융합하는 응용 기술
      고형석, 김정현, 우운택, 윤경현, 이인권, 이제희
    5. GPU를 이용한 3차원 캐릭터의 빠른 2차 피부 변형 계산
      김종혁, 최정주
    6. 시각적 인지를 고려한 건축물의 3D 스테레오 내비게이션
      신일규, 윤여진, 최진원, 최수미
  3. Vol. 18, No. 3, SEPTEMBER 2012
    1. 복셀맵을 기반으로 한 분자 간 인터페이스의 계산
      최지훈, 김병주, 김구진
    2. 동작 및 표정 동시 포착을 위한 데이터 기반 표정 복원에 관한 연구
      박상일
    3. 트위터를 이용한 상호소통 시각화의 감각적 경험
      유미옥, 박경주
    4. 사례연구: 영화 '7광구'의 유체 시뮬레이션
      김선태, 이정현, 김대영, 박영수, 장성호, 홍정모
  4. Vol. 18, No. 4, DECEMBER 2012
    1. 평면 형상 변형의 시각적 품질 향상을 위한 개선된 형상 변형 에너지
      유광석, 최정주
    2. 색의 순서 변경을 이용한 색의 조화 개선 방법
      유민준, 이인권
    3. 착용가능한 기술을 적용한 패션 가방디자인
      홍성대
    4. GPU를이용한 실시간 BCC볼륨 등가면 레이캐스팅
      김민호, 이영준
    5. 방향성 입자를 이용한 실시간 변형 및 파괴 시뮬레이션
      원종원, 최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