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 15 (2009년)
  1. Vol. 15, No. 1 (March 2009)
    1. 비격자메쉬에서의 고차오더 대류 방정식 해결방법
      허남빈, 고형석
    2. 독립 요소 분석을 이용한 얼굴 표정의 매개변수화
      송지혜, 신현준
    3. 병렬 회전 예제 기반 텍스처 합성
      박한욱, 김창헌
    4. 컴퓨터 그래픽스 커뮤니티에 소개된 사운드 관련 연구들 Part I. 사운드 합성과 공간화
      유민준, 이인권
  2. Vol. 15, No. 2 (June 2009)
    1. 이미지 변형 기법을 이용항 가상 드레스업 시스템
      김나리, 윤종철, 이인권
    2. 마르코프 게임 학습에 기초한 다수 캐릭터의 경쟁적 상호작용 애니메이션 합성
      이강훈
    3. 수묵화 렌더링 시스템
      정규만, 이승용
    4. 웹 3D 기술을 사용한 수소충전소 가상체험교육시스템 제작
      윤종철, 권지용, 이인권
  3. Vol. 15, No. 3 (September 2009)
    1. 듀얼 가변형 모델 동기화를 위한 적응성 질량-스프링 기법
      조재환, 박진아
    2. 행/열 단위 증분 부호화를 이용한 JPEG 압축 기법 확장에 관한 연구
      박대현, 안영훈, 신현준, 위영철
    3. 적응형 정점 군집화를 이용한 메쉬 분할
      김대영, 김종원, 이혜영
    4. 정점증식을 이용한 사진트리 기반 지형 시각화 기법
      이은석, 신병석
  4. Vol. 15, No. 4 (December 2009)
    1. 효율적인 연속 충돌감지를 위한 프리즘 기반의 메쉬 컬링 기법
      우병광, 유효선, 최유주
    2. 유전자 알고리즘을 사용한 게임 레벨 디자인 기법
      강신진, 신승호, 조성현
    3. 카메라의 패러다임 전환: Part I. 계산 사진학의 태동
      정규만
    4. 만화책 형식 동작 데이터 시각화
      이강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