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 11 (2005년)
  1. Vol. 11, No. 1 (March 2005)
    1. Kubelka-Munk모델을 응용한 실시간 3차원 수묵담채화 렌더링
      오수정, 남양희
    2. 샤프닝과 블러링 필터를 이용한 연필 해칭 효과
      마장열, 용한순, 박진완, 윤경현
    3. 점 위치 추적 기반 기하데이터 압축 알고리즘
      박수진, 한준희, 이혜영
    4. 스펙트랄 분해를 응용한 폴리곤 메쉬의 워터마킹
      손정교, 최형인, 김태완, 권성화, 박상훈, 신헌주
    5. 곡면의 연속 특성을 이용한 타원체 음함수 표면의 폴리곤화
      박태정, 이혜영, 박영준, 민홍식
    6. 실시간 볼륨 광선 투사법을 위한 자료구조
      임석현, 신병석
    7. 3D+t 관상동맥표현을 위한 매개변수 모델링
      송수민, 이유부, 최유주, 김명희
    8. 가상협업환경에서의 텔레프레센스 제공을 위한 사용자 미러링
      이선민, 박지영, 김명희
  2. Vol. 11, No. 2 (June 2005)
    1. 컴퓨터 그래픽스 변형 기법을 이용한 인레이/온레이 보철물의 효율적인 모델링
      유관희
    2. 모션 패치
      최명걸, 이강훈, 이제희
    3. 물리 기반 시점 의존 액체 애니메이션
      김장희, 임인성, 차득현
    4. PET/CT 영상을 이용한 영역 분리 및 영상 퓨전
      서안나, 김지인
    5. 3차원 게임 가상환경 생성 및 제어
      이재문, 장현덕, 이용덕, 이명원
    6. 스윕기반 자유형상변형
      윤승현, 김명수
    7. 통계 기법을 이용한 곡면 복원
      윤민철, 이윤진, 이승용, Ioannis Ivrissimtzis, Hans-Peter Seidel
    8. 모바일 환경을 위한 정점 프로그램 가상머신 설계
      김태영
  3. Vol. 11, No. 3 (September 2005)
    1. 스플라인을 이용한 인체 손 형상 변형
      이지은, 윤승현, 김명수
    2. 트루타입폰트 기반 한자 자동 획 분할 및 자동 획순 부여
      장현규, 구상옥, 정순기
    3. GPU 기반의 효율적인 거대 분자의 실시간 렌더링 기법
      이준, 박성준, 김지인
    4. 한 장의 영상으로부터 포토 꼴라주 렌더링
      류승택, 박진완, 조청운
    5. 색종이 타일 생성을 기반으로 한 이미지 모자이크
      지용재, 박영섭, 서상현, 윤경현
    6. 다상 기체의 형상 제어를 위한 파티클 기반 유체 애니메이션
      노병석, 김창헌
    7. 인터랙티브 드라마 시스템
      강우진, 이제희
  4. Vol. 11, No. 4 (December 2005)
    1. 실시간 연필 렌더링
      이현준, 권성태, 이승용
    2. 유추적 이식에 의한 새로운 모션의 합성
      장원섭, 이인권, 이제희
    3. 모션 프레임의 효율적인 단순화를 위한 점진적 기법
      고인영, 김일수, 하종성, 유관희
    4. 운동학 연산 간소화를 위한 선택적 주의와 최적화 기법 기반 점진적 모션의 표현
      권지용, 윤종철, 이인권
    5. 투영 텍스처를 이용한 스테레오 비디오 아바타
      이선민, 박지영, 김명희
    6. 햅틱 인터페이스 기반의 가상 마리오넷 시뮬레이션
      김수정, 장신유, 김영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