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 학술대회
학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술대회 프로그램

2013-06-19 (수)
12:00-13:00 등록
13:00-14:20

Session 1:

예술 / 콘텐츠 제작

Tutorial 1:

Fast Forward Unity 3D

14:20-14:40 Break
14:40-16:00

Session 2:

이미지 프로세싱

Tutorial 2:

Introduction to
Maya-Python

16:00-16:15 Break
16:15-18:00 신진연구자상 / 석사논문상 후보 논문발표
18:00- 이사회(일반등록자)
2013-06-20 (목)
9:00-10:45

Session 3:

애니메이션

Workshop 1:

GPU Computing

(NVIDIA, 이화여대, KAIST,
인하대, 서울대, 고려대)

10:45-11:00 Break
11:00-12:00

Session 4:

     비디오 프로세싱     

12:00-12:30 중식
12:30-13:00 중식
13:00-14:20

Session 5:

모델링 / 모델분석

Workshop 2:

Perceptual Computing

(INTEL)

14:20-14:40 Break
14:40-16:00

Session 6:

시각화

10:00-16:00 포스터 전시
16:00-16:15 Break
16:15-17:15 초청강연
17:15-18:00 총회 및 시상식
18:00-18:40 Break
18:40- 리셉션(티파니 선착장 승선완료)
2013-06-21 (금)
9:00-10:45

Session 7:

렌더링 / NPR

Session 8:

스테레오 영상 / 3차원 복원

10:45-11:00 Break
11:00-12:00

Session 9:

물리 시뮬레이션

Session 10:

인터페이스 / 그래픽스 응용

12:00-13:00 폐회

 

기조연설

  • 모방과 창조의 콜라보레이션
  • 황재복(웨딩클래식)
 
튜토리얼 1
 
튜토리얼 2
  • Introduction to Maya-Python
  • 권지용(단국대)
 
워크샵 1
  • Perceptual Computing Workshop
  • 최병원, 홍승표(Intel)
  • 발표자료
 
워크샵 2
  • GPU Computing Workshop
  • 류현곤(NVIDIA), 김태용(NVIDIA), 이택희(이화여대), 윤성의(KAIST), 박인규(인하대), 이재진(서울대), 성준경(고려대)
  • 발표자료

 

Session 1: 예술 / 콘텐츠 제작

 

Session 2: 이미지 프로세싱

 

Session 3: 애니메이션

 

Session 4: 비디오 프로세싱

 

Session 5: 모델링 / 모델분석

 

Session 6: 시각화

 

Session 7: 렌더링 / NPR

 

Session 8: 스테레오 영상 / 3차원 복원

 

Session 9: 물리 시뮬레이션

 

Session 10: 인터페이스 / 그래픽스 응용

 

Poster